제4회 짧은소설 공모전을 개최합니다

1인문화예술공간(인천)
728x90
반응형

<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>‘#아코디언북 짧은소설 프로젝트의 다른 이름입니다.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이어왔던 아코디언북 짧은소설 프로젝트는 단 한 명에게 상을 주거나 금상, 은상, 동상을 줄 세우는 방식이 아닌 열 명의 수상자가 모두 일등이 되는 다양하고 평등한 프로젝트를 지향했습니다. 수상작 열 편을 단행본으로 만들어 수상의 즐거움과 동시에 저자로서의 기쁨을 누리게 했죠.

 

올해는 타이틀을 <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>으로 변경해 파급력 있게 대중에게 다가갑니다. ‘아코디언북은 참신한 타이틀이었으나 책이라는 물성을 아코디언이라는 프레임에 가두는 듯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 프로젝트라는 이름을 공모전으로 바꿈으로써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지속 가능성을 열어놓습니다.

 

A4 3-4장 분량인 #짧은소설은 문학을 향유하는 데서 그쳤던 소비자(일반인)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장르입니다. <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>을 통해 문단의 권위에 갇혀 있는 예술을 밖으로 끌어냄으로써 경계 없는 예술 실천 및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#생활문화를 실천할 수 있길 바랍니다.

 

*

작품 응모:2020.6.7-8.15(자정까지)

 

작품 분량:200자 원고지 20-30(A4 기준 3-4)

-원고 말미에 5줄 내외의 자기소개와 연락처, 원고 매수를 기입해 주세요.

 

보낼 곳:dimfgogo@gmail.com(접수 확인 메일은 보내드리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)

 

당선자 및 작품 발표: 2020915(마음만만연구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)

-단행본 출간과 동시에 #마음만만연구소 홈페이지에 작품을 공개합니다.

-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오픈합니다.

 

시상식:20201010일(토요일) 예정

-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작품집 3권을 증정합니다.

-배다리 요일가게에서 수상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습니다.

(코로나19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)

 



728x90
반응형

이미지 맵

이_재은

1인문화예술공간(운영자 이재은)

    '짧은소설공모전/십분발휘짧은소설 공모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