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3기7주(160415)_제목 정하기

1인문화예술공간(인천)
728x90
반응형


이OO


털어버리기

다운 그리고 답게(책 제목으로는 아니다 vs 나쁘지 않은데?)

당신에게(약하다)

바비인형(마론인형이 내 느낌이다. 나에게는 바비인형이 없다.)

어제 있었던 일들(좋다 vs 임팩트가 없는 것 같다)

기형

나는 미스코리아였다(소제목으로 쓰세요)

멜랑꼴리



함OO


각설탕(영화제목이잖아.. 지워주세요)

매일 아침 드립커피를 내리면(너무 정적인 느낌인 것 같기도)

만우절

남들이 하는 만큼

아직 여기까지



최OO


공갈빵

-내 고향에서 만난

(약하긴 하다. 재미없다. ‘내 고향에서 만난’을 빼도 될 것 같다. 인천 얘기지만 읽어보면 다 아니까...)

고향 산책

나의 시공간

시.공.간에 머무르다



--한 줄 소개


최OO


사진을 배우면서 출사 나갔던 곳마다 서린 내 고향 이야기를 적어보았다.

사진을 배우면서 출사 나갔던 곳마다 서려있는 내 고향을 담았다.

사진을 배우면서 출사 나갔던 곳에 서려있는 내 고향을 담았다.



이OO

기억 속에 있는 어제를 들여다보며 쓴 글이다

내 속에 잠자고 있던 어제를 들여다보며 쓴 글이다.



728x90
반응형

이미지 맵

이_재은

1인문화예술공간(운영자 이재은) 글쓰기및소설강좌문의 dimfgogo@gmail.com

    '전자책,독립출판/독립출판(사진책만들기)' 카테고리의 다른 글